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귀멸의 칼날', 박스오피스 1위… 350만 관객 돌파 목전

한국일보
원문보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포스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포스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작품은 박스오피스 1위의 영광을 누렸으며, 35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지난 4일 6만 2,691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의 누적 관객 수는 345만 8,750명이다. 이 영화는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CGV 골든에그지수 96%를 기록하며 실관람객의 뜨거운 호평을 받는 중이다. 작품 측에 따르면 두터운 1020 애니메이션 팬층을 기반으로 40대 패밀리 관객도 사로잡고 있다.

2위는 '컨저링: 마지막 의식'·3위는 'F1 더 무비'


'컨저링: 마지막 의식'은 2만 8,52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위에 올랐다. 작품은 1986년 펜실베이니아, 자신의 집에 사악한 존재가 들어왔다고 주장하는 스멀 일가를 조사하던 워렌 부부가 지금껏 마주한 적 없는 가장 위험하고 강력한 악령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는다.

3위는 'F1 더 무비'였다. 이 영화는 1만 3,230명을 극장으로 불러모았다. 'F1 더 무비'는 최고가 되지 못한 베테랑 드라이버 소니 헤이스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을 그린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