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제대로 물어뜯은 나피리’…피어엑스, DK 아리-바이 터뜨리고 2-1 역전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여우 군단’이 몰고온 ‘모래 폭풍’이 디플러스 기아(DK)를 그로기 직전까지 몰아붙였다. 미드 모르가나에 이어 오랜만에 등장한 정글 나피리를 앞세운 피어엑스가 DK의 주력 카드인 아리-바이를 분쇄하면서 세트스코어를 2-1로 뒤집었다.

피어엑스는 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플레이-인’ 1라운드 디플러스 기아(DK)와 3세트 경기에서 초반 봇 개입부터 활약한 ‘랩터’ 전어진의 특급 캐리에 힘입어 27분 23초만에 29-3으로 승리, 세트스코어를 2-1로 역전시켰다.

DK가 바이 선픽 이후 아리와 크산테로 상체를 완성했고, 칼리스타와 레나타 글라스크로 봇 듀오를 구성했다. 이에 대해 피어엑스는 루시안-사이온을 먼저 선택한 후 브라음, 라이즈, 나피리 순서로 조합을 꾸렸다.

막픽으로 꺼내든 정글 나피리가 초반부터 협곡을 뒤흔들었다. 2대 2 봇 라인 구도에 빠르게 뛰어들면서 2킬을 챙긴 나피리는 유충을 사냥한 이후 첫 드래곤 앞 강가 교전에서도 영향력을 발휘하며 4-0으로 피어엑스가 앞서나갔다.

괴물이 된 나피리를 중심으로 파상공세를 펼친 피어엑스는 12분 미드 1차 포탑 교전에서도 추가로 3킬을 더 챙기면서 7-2로 확실히 주도권을 잡았다. 밀리던 DK가 중앙에서 싸움을 걸었지만, 대패하면서 완전히 경기의 흐름을 틀어쥐었다.

승기를 잡은 피어엑스는 일방적으로 DK를 두들기면서 27분대에 넥서스를 파괴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