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용필, 28년 만 단독 무대... 무료 콘서트+환경 보호 생각하는 세심함까지 (이순간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리빙 레전드 조용필이 28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무대에서도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

오는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며, 10월 6일 KBS를 통해 방송되는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은 대한민국의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조용필이 28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무대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이 무료 콘서트에 이어 응원봉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세심한 행보를 이어간다. 더욱이 환경 보호를 위해 전량을 수거하고 재사용하겠다는 계획까지 공개해 환영을 받고 있다.

관객들은 객석을 매운 아름다운 불빛들 속에서, 조용필과 슈퍼밴드 위대한 탄생의 극강 사운드로 리빙 레전드 조용필의 명곡을 만끽하는 경험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KBS 측은 "관객 참여와 공연의 완성도를 위하여 관객 전원에게 응원봉을 나눠드린 후, 환경 보호를 위해서 이를 수거하여 재사용할 계획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 세대가 하나되는 즐거운 공연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환경 보호까지 고려한 시도로 지속 가능한 공연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10월 6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VPC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