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지현 복근 공개에 탄성…27년 째 '느좋' 워너비 비주얼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전지현이 꾸준한 자기관리의 정석을 보여주며 데뷔 27년에도 변함 없는 '워너비'의 얼굴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전지현은 10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으로 2021년 '지리산' 이후 3년 만에 작품에 복귀한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 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북극성'에서 대선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으며 단단하고 강인한 모습을 선보일 전지현의 변신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가운데, 작품을 첫 공개하는 제작발표회에서도 변함없는 패셔니스타의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

전지현은 지난 2일 열린 '북극성' 제작발표회에 크롭 더블 버튼 재킷과 블랙팬츠를 매치한 패션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칼단발 헤어스타일에 173cm의 큰 키와 어우러지는 가녀린 보디라인을 자랑한 전지현은 크롭 재킷 사이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놀라움을 안겼다.




여기에 강동원과의 케미스트리를 얘기하며 "'느좋'(느낌 좋다) 같은 느낌"이라고 신조어을 언급하며 센스 있는 답변도 전했다.

1981년생인 전지현은 1997년 잡지 모델을 시작으로 1998년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하기까지 30여 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톱스타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2년 결혼 후 2016년과 2018년 두 아들을 출산 후에도 데뷔 초와 다를 것 없는 완벽한 자기관리로 감탄을 자아냈다.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전지현은 과거 인터뷰에서 "운동은 숨 쉬는 것과 같다. 운동으로 컨디션 관리를 한다"고 밝히며 러닝, 필라테스 등에 집중하는 일상을 전하기도 했다.

전지현과 '북극성'을 함께한 이미숙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지현을 칭찬하며 "(전)지현이가 운동 마니아에 음식은 다 본인이 해서 먹더라. 전수 받은 레시피도 있다. 진짜 손이 빠르고 똑똑하다. 촬영장에 음식을 다 싸와서 스태프들에게 나눠주면서 건강식을 챙겨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이미숙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2. 2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3. 3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4. 4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5. 5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