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MC몽, 이다인 저격에 '가족'으로 맞불...."낄 데 껴, 너처럼 버리겠니"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가수 MC몽이 배우 이다인의 공개 저격에 맞대응 했다.

4일 MC몽은 자신의 SNS에 "낄 데 껴"라는 글과 함께 이다인을 확대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일 년 전 사진을 올리든, 내가 좋았던 사진을 올리든 너희가 더 미워지기 전에.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을 하겠니?"라며 처가와 절연한 가수 이승기와 이다인을 저격했다.

앞서 MC몽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Bam!!!"이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 이다인 부부와 배우 이유비, 차가원 피아크그룹 회장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7월 MC몽은 원헌드레드 총괄 프로듀서 자리에서 유학을 떠난다고 밝혔던 바. 한국을 떠나 유학을 가겠다던 MC몽이 돌연 해당 사진을 게재하면서 친분이 다시 조명됐다.


그러나 알고 보니 해당 사진은 지난해 7월 18일 오후 11시 17분에 촬영됐던 것. 이다인은 사진의 상세 정보를 올리면서 불편한 심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1년도 넘은 사진을 굳이 지금 올리면서 시끄럽게 만드는 이유가 뭐지?"라며 "진짜 이해할 수가 없네"라고 적었다.


결국 이다인의 글은 MC몽의 맞대응으로 이어졌고, 가족을 언급한 발언까지 나오며 둘 사이의 갈등은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갈등의 시작이 된 사진은 현재 MC몽 SNS에서 지워진 상태다.


한편, 이다인은 지난 2023년 4월 이승기와 결혼해 지난해 2월 딸을 출산했다.

사진=MHN DB, 연합뉴스, MC몽, 이다인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