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나 혼자 산다' 안재현, 허약미 벗었다…10kg 증량 근황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안재현, '나 혼자 산다'에서 서핑 도전
"상상 속 나는 섹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10kg 증량과 운동을 통해 벌크업 된 몸으로 컴백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약미를 벗고 벌크업 된 몸으로 돌아온 안재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안재현은 고성에 살고 있는 16년 지기 친구 부부네에 방문한다. 그는 처음 만나는 친구의 아이를 위해 커다란 선물도 준비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인다. 안재현은 4년 만에 다시 만난 친구 부부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31개월인 조카와 첫 인사를 나누는데,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마주해 당황한다는 전언이다.

또한 안재현은 친구네 식구들과 서핑을 하기 위해 바다로 향한다. 서핑복으로 갈아 입던 안재현은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그는 상의를 벗은 채 “저 달라졌습니다”라며 10kg 증량과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해진 근육을 자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 이상 과거의 허약미를 찾아볼 수 없는 안재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전에는 서핑복을 벗는 것도 힘들었다는 그는 좋아진 체력을 자신하며 서핑에 도전한다. 서핑 연습을 하던 중 무거워진 서핑복을 벗은 안재현은 “상상 속의 저는 섹시했어요”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고.

바다 위 ‘운동천재(?)’가 된 안재현과 31개월 ‘서핑천재’의 대결(?)도 펼쳐진다. 귀여운 ‘서핑천재’의 놀라운 실력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 전언. 과연 박진감 넘치는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기대가 쏠린다.

벌크업 해 돌아온 안재현의 서핑 실력은 오는 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