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사마귀' 고현정 "子 장동윤, 이렇게 예쁜 배우 있을까…뭘해도 응원할 것"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고현정이 ‘사마귀’ 속 아들이 된 배우 장동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고현정은 4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극본 이영종, 연출 변영주)’ 제작발표회에서 “이렇게 예쁜 배우가 있을까 싶었다”라며 “어떤 작품을 하든 간에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현정과 장동윤은 ‘사마귀’에서 연쇄살인마 엄마 정이신과 그런 엄마를 평생 증오한 아들 차수열을 연기한다.

고현정은 “장동윤 씨를 만났을 때 ‘어머나, 이렇게 예쁜 배우가 있을까’ 싶어서 한동안 눈을 못 떼겠더라. 촬영을 하면서는 모자 관계에서 오는 호흡이라기보다는 배우 대 배우로서 정말 많은 배려를 받았다”라고 했다.

이어 “상대에게 에너지를 정말 많이 주는 배우더라. 내가 얼마만에 남자 배우한테 이런 에너지를 받아봤나 싶어서 굉장히 반가웠다. 앞으로 이 배우가 어떤 작품을 하든간에 응원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았다. 모자 관계는 잊어버리고, 장동윤에 대한 저만의 반가움과 놀라움이 컸었다”라고 밝혔다.

또 고현정은 장동윤에 대해 “엄청 남자다. 엄청 남자다운 배우”라고 했고, 조성하는 “슛 안 들어갔을 때는 둘이 너무 해피하게 촬영장 분위기를 유지해서 보기 좋았다”라고 말했다.

‘사마귀’는 동명의 프랑스 원작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잔혹한 연쇄살인마 사마귀(고현정)가 잡힌 지 20여 년이 지나 모방범죄가 발생하고, 이 사건 해결을 위해 형사(장동윤)가 평생 증오한 사마귀인 엄마와 예상 못한 공조 수사를 펼치며 벌어지는 고밀도 범죄 스릴러다. 오는 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