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엠카’ 몬스타엑스-NCT위시-제로베이스원-트레저 등 신곡 무대…MC ‘멍캣’ 마지막 무대

스포츠W 노이슬
원문보기
[노이슬]

[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오늘(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최초 공개되는 신곡 무대와 화려한 컴백, 단 한 번뿐인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데뷔 10주년 완전체로 돌아온 몬스타엑스(MONSTA X)는 신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로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로, 다시 한번 무대 장인의 저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엔시티 위시(NCT WISH)는 신곡 ‘컬러(COLOR)’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청량한 에너지와 섬세한 퍼포먼스를 담아낸 이번 무대는, 이들의 팀 색깔을 더욱 확실히 각인시킬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컴백과 동시에 ‘6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과 ‘러브식 게임(Lovesick Game)’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절정의 몰입감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다시 한 번 5세대 대표 그룹다운 존재감을 입증할 예정이다.

미니 3집 '러브 펄스(LOVE PULSE)'로 돌아온 트레저(TREASURE)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PARADISE)'와 수록곡 '에브리띵(EVERYTHING)' 무대를 선보인다. 디스코 펑크 기반의 경쾌한 사운드와 청량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짙은 설렘과 힐링을 전하는 무대가 기대된다.


이번 주 스페셜 스테이지도 놓칠 수 없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 2차 포지션 배틀에서 '늑대 인간'으로 변신한 듯한 독특한 콘셉트로 무대를 압도하며, 모두의 예상을 깨고 1위를 차지한 ‘늑대 랑 너’팀(김건우, 자오광쉬, 천보원, 판저이, 허씬롱)의 ‘락(樂)’ 무대가 스페셜 스테이지로 공개된다. 강렬한 콘셉트와 팀워크가 어우러진 이 무대는 본 방송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MC 성한빈X명재현 유닛 ‘멍캣’은 풋풋한 청춘 감성을 한껏 담아낸 무대 ‘청춘만화’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무대는 두 사람의 마지막 방송을 기념하는 특별한 무대로, 그간 함께해온 시간에 대한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4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