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日 밀리언셀러 달성' &TEAM, 한국 데뷔 확정…새로운 챕터 연다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하이브의 글로벌 그룹으로 일본에서 데뷔한 &TEAM(앤팀)이 내달 한국 데뷔를 확정했다. 일본에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뒤 이뤄지는 K-팝 본진 상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 3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결성 3주년 기념 이벤트 '&TEAM 3rd Anniversary [緣 DAY]'에서 "오는 10월 28일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일본 원곡의 한국어 버전 무대로 국내 음악방송에 스페셜 출연한 적은 있었지만, 정식 한국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TEAM은 "루네(LUNÉ·팬덤명)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한국 데뷔를 계기로 더 넓은 세상, 더 멀리까지 우리의 매력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YX 레이블즈에 따르면 이번 앨범 Back to Life는 아홉 멤버가 함께 걸어온 3년의 여정과 새로운 도약을 담은 작품이다. 하이브 방시혁 의장의 '글로벌 DNA'를 바탕으로, &TEAM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와 성장 서사를 녹여냈다.

&TEAM은 지난 4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Go in Blind로 누적 출하량 100만 장을 돌파,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첫 '밀리언' 인증을 획득하며 일본 음악시장에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5월부터 두 달여간 진행된 첫 아시아 투어에서는 약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글로벌 그룹'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특히 최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고, 추가로 오픈된 시야 제한석까지 완판되며 한국 내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오는 10월 25~2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리는 앙코르 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장은 &TEAM이 지금까지 선 무대 중 최대 규모다.

ky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