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업비트, ‘2025 LCK’ 공식 스폰서십 체결…팬 친밀도 강화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자사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LCK는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운영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리그다.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한국 프로리그로, 매 시즌 스타 선수들의 활약과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수백만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25 LCK 결승전은 9월 28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Inspire Arena)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업비트, 팬 친밀도 강화·특별 혜택 제공

업비트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경기장 및 중계 화면 광고 노출, 결승 진출전·결승전 팬페스타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활동으로 브랜드 접점을 확대한다.

팬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됐다. △결승 직관 티켓 △백스테이지 투어 △뷰잉파티 등 현장 경험 프로그램과 함께, △인게임 아이템 △업비트 제작 한정판 굿즈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팬들이 경기 현장과 게임 안팎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업비트는 청소년 e스포츠 인재들을 초청해 결승전 백스테이지 투어 및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등 차세대 e스포츠 선수 육성에도 힘쓴다.

업비트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LCK를 공식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미래 e스포츠를 이끌어갈 꿈나무들에게도 성장의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2. 2산불 진화 총력
    산불 진화 총력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4. 4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5. 5하나카드 V2 달성
    하나카드 V2 달성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