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초대형 웨딩 화보 설치…"국중박 가야 이 크기" (나혼산)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MBC '나 혼자 산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박나래의 셀프 웨딩 화보가 초대형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한다.

(사진=MBC)

(사진=MBC)


오는 5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박나래의 자기애 충만한 일상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예부랑’ 웨딩 화보로 큰 화제를 모았던 박나래는 이번에도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도전을 펼친다. 그는 “예부랑 작품을 제대로 기념하고 싶었어요”라며 압도적인 크기의 작품을 공개한다.

‘예부랑’ 웨딩 화보 중 신비로운 여신의 자태를 빛낸 이른바 ‘나프로디테’ 화보에 네온사인을 활용한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의 예술 작품이 탄생한 것이다.

(사진=MBC)

(사진=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초대형 작품의 설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문가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박나래는 “보통 작업이 아니네”라며 헬멧과 장갑을 착용하고 힘을 보탠다.

전문가들은 “이걸 누가 가정집에 하나. 국중박(국립중앙박물관) 가야 이 크기가 나온다”며 혀를 내두른다.


마침내 점등식을 앞두고 긴장되는 순간, 박나래는 네온사인으로 피어나는 ‘나프로디테’의 모습에 저절로 감탄과 박수를 보낸다. 그는 “여기가 국중박이죠! 너무 성스럽고 경건했다”며 소감을 밝힌다. 이어 박나래는 ‘나래시시즘박물관’ 오픈을 알리며, ‘예부랑’의 진화로 탄생한 ‘나프로디테’를 소개하는 도슨트로 변신해 무지개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박나래는 ‘자기애’ 하면 빠지지 않는 전현무를 언급하며, “이건 따라올 수 없죠.”라고 자신감을 보이는데,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나혼산’은 오는 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행
    손흥민 토트넘 동행
  2. 2윤보미 라도 결혼
    윤보미 라도 결혼
  3. 3두산 플렉센 재영입
    두산 플렉센 재영입
  4. 4안세영 4강 진출
    안세영 4강 진출
  5. 5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