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4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FNC 신인 밴드' 에이엠피,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데뷔⋯남다른 행보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데뷔하며 남다른 행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xMxP의 데뷔 앨범이자 정규 1집 '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xMxP 정규 1집 '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xMxP 정규 1집 '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는 흔들리고 기울어지는 방 안에서 고군분투하는 주환의 모습부터, 각기 다른 공간에서 생각에 잠긴 듯한 크루와 김신이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어 네 멤버가 미소를 띠며 함께 거리를 걸어 나오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며, 뮤직비디오가 담아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10곡으로 꽉 채운 이번 앨범의 샘플러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예고한 AxMxP는 'I Did It'(아이 디드 잇), 'Shocking Drama'(쇼킹 드라마),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까지 세 곡을 타이틀로 확정하며 가요계에 출격한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는 사랑 앞에서 서툰 마음이 결국 노래가 되고 시가 되어 흘러나오는 순간을 담은 서정적인 이모티브 록 발라드곡이다. 차분하게 깔리는 어쿠스틱 기타와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 위에 후반부로 가면서 벅차오르는 감정을 일렉 기타와 절제된 드럼 사운드로 표현했다. 티저만으로 진한 여운을 남긴 이번 곡에 이어, 남은 두 곡 역시 어떤 색깔로 담길지 기대를 모은다.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AxMxP는 보컬 하유준, 기타리스트 김신, 드러머 크루, 베이시스트 주환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데뷔 앨범부터 정규 앨범 발매 및 트리플 타이틀곡을 내세운 만큼, 준비된 신인다운 패기와 열정으로 차세대 밴드 주자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AxMxP의 정규 1집 'AxMxP'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30분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AxMxP DEBUT SHOW [AxMxP ON]'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넨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전두환 손자 전우원 웹툰
    전두환 손자 전우원 웹툰
  3. 3정훈 은퇴
    정훈 은퇴
  4. 4유연석 베스트 커플상
    유연석 베스트 커플상
  5. 5안귀령 김현태 명예훼손
    안귀령 김현태 명예훼손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