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코르티스, 오늘(4일) '엠카'서 美 신예 티조 터치다운과 합동 무대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특별한 합동 무대를 준비했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4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What You Want (feat. Teezo Touchdown)’를 선보인다. 이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What You Want’의 영어 버전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미국 싱어송라이터 티조 터치다운(Teezo Touchdown)이 함께 무대에 올라 색다른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티조 터치다운은 오직 코르티스와 합동 공연을 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이번 무대는 두 아티스트의 돈독한 관계에서 시작됐다. 이들은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송 캠프에서 ‘What You Want’를 함께 만들면서 인연을 맺었다. 자유분방한 분위기에서 영어로 녹음한 데모곡을 살려 만든 음원이 ‘What You Want (feat. Teezo Touchdown)’로 탄생했다. 당시 티조 터치다운은 코르티스와 한국에 큰 관심을 보였고 “곡 발표 후 꼭 같이 무대에 서자”라고 약속을 나눴다.


코르티스는 특별 무대를 위해 그간 음악방송에서 보여줬던 퍼포먼스와 다른 구성을 준비했다. 앞서 트레드밀 11대 위에서 펼치는 안무로 화제를 모았다면 이번에는 좀더 가창에 집중할 예정이다. 다섯 멤버의 날뛰는 에너지와 티조 터치다운의 개성 있는 음색이 어우러질 공연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티조 터치다운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드레이크(Drake),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 등 힙합계 거물과 합을 맞춘 아티스트다.

코르티스는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 소속 레이블 빅히트 뮤직이 6년 만에 내놓은 신인 그룹이다. 이들은 오는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를 발매한다. 이 음반에서 다른 생각, 새로운 시각으로 음악, 안무, 영상을 공동 창작하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의 진가를 만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harrison webb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대구 경제
    추경호 대구 경제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4. 4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5. 5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