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서울 플레이북 365' 인기…10월 후속 신간 발간

뉴스1 이비슬 기자
원문보기
(서울시 제공)

(서울시 제공)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서울시는 정책 커스텀북 '서울 플레이북 365'가 출간 100일 동안 교보문고·예스24·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톱 100 순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5월 27일 발행한 서울 플레이북 365는 단순한 정책 안내를 넘어, 시민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직접 정책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는 정책커스텀북이다. 정책을 테마별로 구성하고, 플레이어 유형 테스트·숨은그림찾기·계절 큐레이션 등 다양한 참여형 요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공공기관 간행물이 14주 이상 장기 베스트셀러 순위에 오르는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시는 오는 10월쯤 서울 플레이북 365 후속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간은 '도시가 전하는 다정한 응원'을 주제로 동행과 다정함을 키워드로 하는 콘텐츠 책이다.

민수홍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서울이 전하는 다정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 플레이북 365는 전국 주요 온라인 서점과 일부 독립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영문판은 이 서점들과 미국 온라인 대표서점 아마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