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심형탁, ♥사야와 첫만남 회상 “에몽이 덕분 만나..구애 끝 결혼” (’슈돌’)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가 벌써 2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심형탁이 아내 사야와의 첫만남을 떠올렸다.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심형탁이 생후 200일이 된 아들 하루와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하루는 생후 200일을 맞았다. 심형탁은 “하루야 아빠가 준비한 게 있다. 200일 특집”이라며 에몽이 포스터를 꺼냈다.


심형탁은 “에몽이가 저에게 소중한 친구이기도 했지만 에몽이가 있었기 때문에 아내랑 결혼할 수 있었다. 일본에 도라에몽 뮤지엄 촬영을 갔던 날 만났다. 만약 그 촬영을 가지 않았다면 아내의 존재를 평생 모르고 살았을 거다. 그때 사야가 총 책임자로 있었다. 제가 첫눈에 반해 계속 두드렸더니 열리더라”라며 아내 사야와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항상 에몽이가 옆에 있었다. 그 덕에 사야를 만나서 결혼하게 됐고 제가 이렇게 예쁜 하루를 만나게 됐다”라며 “이거는 제 진심이다. 아내 도움 없이 오롯이 내 힘으로 우리 아이의 발도장과 조형을 만들고 싶었다. 그 발 안에 우리의 발을 찍어보고 싶었다”라며 핸드메이드 발도장에 도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손예진 현빈 부부
    손예진 현빈 부부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5. 5모범택시3 빌런
    모범택시3 빌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