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뉴요커’ 공효진, 한국 일상 복귀... “돌아오니 55kg. 망” 솔직 고백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공효진 SNS

사진 | 공효진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공효진이 뉴욕에서의 달콤한 시간을 뒤로하고 한국에 돌아와 일상 속 모습을 공개했다.

공효진이 3일 자신의 SNS를 공개한 사진들은 여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블리’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공효진은 한쪽은 짧은 반바지, 한쪽은 긴 바지로 이어진 언밸런스한 데님 하프팬츠를 착용해 색다른 개성과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캐주얼한 아이보리 셔츠와 부드러운 톤의 니트 버킷햇, 그리고 블랙 샌들을 매치해 아티스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밤중 골목길을 걷는 모습이 담겼다. 뒤를 돌아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에서 편안하고 소박한 일상의 행복이 느껴진다.

지인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돌아오니 55kg. 망”이라는 글을 남겨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후 한층 건강해지고 편안해진 모습이다.

또한 “하필 나랑 김밥은 못 참지...또 망... 전부 다 먹을 뻔 하고”라며 한국식 음식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전했다。


한편, 공효진은 10세 연하 가수 케빈오와 지난 2022년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케빈 오가 군 복무를 마친 후 두 사람은 뉴욕에서 신혼 생활을 보냈으며 최근 한국으로 돌아와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