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신곡 'XOXZ' 댄스연습 영상 공개…파워+몽환 퍼포먼스로 '완벽 무장'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이브가 신곡 'XOXZ(엑스오엑스지)' 댄스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브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VE 아이브 'XOXZ' 댄스 프랙티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브는 블랙과 레드톤의 스타일링으로 힙하고 키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6인 6색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파워 넘치는 댄스와 멤버들의 생생한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한다. 특히 손으로 'X'자를 만들며 가운데로 힘차게 걸어 나오는 동작은 큰 키가 돋보이는 시원한 춤선으로 'XOXZ'의 강렬한 에너지를 배가시켜 쾌감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브리지 파트에서는 리즈를 중심으로 서로의 팔을 잡고 넓게 퍼지는 대형을 연출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꿈을 주제로 하는 'XOXZ'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아이브의 더욱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과 콘셉추얼한 퍼포먼스에 'XOXZ'에 연일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공개된 댄스 연습 영상은 무대 뒤 아이브의 열정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줘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아이브는 지난 1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XOXZ'로 활동에 나섰다. 'XOXZ'는 '사랑해, 잘 자. 그리고 꿈속에서 만나'라는 뜻을 지닌 아이브표 신조어를 표현한 곡으로, 묵직한 808 베이스와 브라스, 단단한 드럼 사운드가 긴장감을 주는 동시에 저음의 랩과 미니멀한 보컬이 몽환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전작 타이틀곡 '애티튜드'로 호흡을 맞춘 장원영과 서지음 작사가가 노랫말을 썼다.

'XOXZ'는 발매 후 멜론 핫100(발매 30일 이내)과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에 이어 지니, 벅스, 플로, 유튜브 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포진해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브는 'XOXZ' 발매 후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의 방송부터 '노포기', '리무진 서비스', '동네친구 강나미', '전과자', '워크맨', '걍민경' 등 다수의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따로 또 같이 활약하며 연일 아이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브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신곡 'XOXZ'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5. 5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