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케데헌' 덕분에 결심"…소향, 뒤늦은 이혼 고백→용기 행보 '응원'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소향이 뒤늦게 이혼 사실을 알리며 응원을 받고 있다.

3일 소향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소향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2023년 합의 이혼한 사실을 털어놓았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엑스포츠뉴스에 “소향은 상대방과 충분한 대화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이혼 과정에서 어느 한쪽의 귀책 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합의에 따른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보도 및 댓글 등은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린다”며 “당사는 소향이 음악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소향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향은 1996년 데뷔한 후 1998년 CCM 그룹 포스(POS)로 함께 활동했던 전 남편과 결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소향은 2년 넘게 이혼 사실을 숨겨오다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보며 “속내를 털어놔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밝혔다. 주인공 루미가 자신의 숨겨왔던 정체성을 밝히는 장면을 보고 감명을 받았다며 “루미처럼 용기를 내고 싶었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소향 님 힘내세요”, “좋은 음악으로 활동해 주시길”, “마음의 상처도 다 치유되길 바랍니다”, “용기 있는 고백 멋져요” 등 응원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