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JTBC 언론사 이미지

[피플] 4년 만에 돌아온 전지현, 여전한 슈퍼스타

JTBC
원문보기
2일 오전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허명행, 김희원 감독, 배우 강동원, 전지현, 이미숙, 박해준, 유재명, 오정세, 이상희, 주종혁, 김해숙이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2일 오전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허명행, 김희원 감독, 배우 강동원, 전지현, 이미숙, 박해준, 유재명, 오정세, 이상희, 주종혁, 김해숙이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배우 전지현이 '본투비 슈퍼스타'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전지현은 오는 10일 공개되는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을 통해 시청자 앞에 나선다.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자리를 비웠지만, 여전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21년 방영된 드라마 '지리산' 이후 4년간의 공백을 깨고 신작을 선보인다.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여전히 뜨거운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잊혀질 수 없는 슈퍼스타의 귀환이다.

'북극성'으로는 출연 결정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엔, 변함없는 미모와 강동원과 선보이는 새로운 멜로 케미스트리로 이슈가 됐다.

홍보를 위한 본격적 첫 단계인 제작발표회에서도 취재진을 휘어잡는 '어록'으로 특유의 신비주의를 말끔하게 내던졌다. 극중 남편으로 등장하는 박해준을 향해 “'안녕하세요' 대신 '오늘도 잘생기셨네요'라고 인사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강동원과의 멜로 케미스트리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고 '느좋('느낌 좋은'이란 뜻의 신조어)' 같은 느낌”이라고 이야기해 강동원까지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특히 강동원에 관해 “사실 강동원의 피규어(외모)를 좋아했는데”라며 “같이 작업하며 사람을 알게 되니 더 팬이 됐다”거나, “강동원의 오랜 팬이다. 정말 함께 작업하고 싶었다”고 언급하며 아낌없는 팬심을 드러내, 두 사람의 멜로를 기대하는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예비 시청자들을 초대한 쇼케이스 행사에서도 활약은 계속됐다. 전지현은 카펫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눈을 맞추며 적극적으로 임했다. 주연진의 토크 시간에도 유머러스한 반전 입담으로 여러 '짤'을 만들어냈다.

4년간의 공백 기간이 있었지만, 젠지 세대 시청자와 해외 시청자의 이목을 끄는 데에도 성공했다.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와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 변신,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공개한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로 온라인상에서 바이럴 된 덕분. 또한, '천송이' 전지현을 기억하는 해외 팬들의 마음도 다시 열고 있는 중이다.

'북극성'

'북극성'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북극성'은 전지현이 가장 선두에 서는, 여성 서사 중심의 첩보 액션 드라마 로맨스 장르의 작품이다. 공개 전 화제몰이에 성공한 데 이어 작품 흥행까지 이뤄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전지현은 “입체적이고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작품이다. 시청자분들이 오롯이 그 매력을 느끼실 수 있도록 많이 노력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3. 3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4. 4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5. 5은행 대출 금리
    은행 대출 금리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