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유미, 이혼 후 홀로 키운다는 9살 子 얼굴 공개…"한번 갔다가 돌아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강유미가 9살 아들과 살고 있다는 콘셉트를 잡고선 AI로 만든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강유미의 유튜브 채널에는 '[근황올림픽] 강유미 유세윤을 만나다 개콘 폐지에 멘탈붕괴 두 사람의 근황'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과거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사랑의 카운셀러'에서 호흡을 맞췄던 강유미와 유세윤은 해당 영상에서 '근황올림픽' 패러디를 진행했다.

제작진이 "시간이 꽤 흘렀는데 그동안 뭐 하고 지내셨냐"고 묻자 유세윤은 "저 같은 경우는 그때 당시에 인기가 있어서, 번 돈으로 동탄에 카페도 만들고"라며 "주로 팬분들이 오신다. 어떻게 보면 팬분들 때문에 만든 카페이기도 하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유세윤이 미혼의 '영포티 이해 못하는 영포티'로 콘셉트를 만든 가운데, 강유미는 돌싱의 남녀 심리 1타 강사로 변신했다.

그는 "저 같은 경우는 조금 놀라실 수도 있는데 한번 이제 갔다가 돌아왔다. 9살 아들 지금 키우고 있다"고 답했고, 이어 자료화면으로는 AI로 만든 아들과의 사진이 공개돼 마치 현실인 것처럼 연출했다.




한편 2004년 KBS 19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강유미는 지난 2019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으나 약 3년 만에 파경을 맞았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사진=유튜브 채널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