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BBQ, 창립 30주년 행사…패밀리·협력사·임직원 시상

머니투데이 유예림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제너시스BBQ 그룹

/사진제공=제너시스BBQ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2025 제너시스BBQ 패밀리 페스티벌(GBFF)'을 열고 패밀리(가맹점주), 협력사, 임직원에게 특별상 등을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열린 GBFF에는 전국 패밀리, 가족, 협력업체, 임직원 등 5500여명이 모였다. BBQ는 △30년 역사를 함께한 패밀리에게 '감사패' △올해 최고 매출을 기록한 패밀리에게 '문(文)상' △최고 매출 신장 패밀리에게 '무(武)상' △자사앱 최다 판매 패밀리에게 '용(勇)상' △최장기 운영 패밀리에게 '인(仁)상' △'30주년 패밀리 대상' 등을 수여했다.

윤홍근 회장은 "제너시스BBQ 그룹의 30년 역사는 패밀리가 만들어 온 역사"라며 "1000년 기업을 향해 창립기념일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패밀리 축제와 패밀리, 협력사 포상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제너시스BBQ 그룹은 패밀리, 협력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세계 5만 매장을 향해 도약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올해 최고 매출을 기록해 문(文)상을 받은 김일태 보라매공원점주는 "주방에도 한 번 들어가 본 적 없는 초보였고 창업을 결심했지만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했다"며 "본사의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 덕분에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고 최고의 매출로 상까지 받게 됐다. 많은 선배 패밀리들의 경험과 본사의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BBQ는 경북 영덕군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4명을 구한 중학생 임지호 군에게 의인상도 수여했다. BBQ는 임군의 선행을 기리며 주택 복구비와 학자금 등 1억3000만원을 지원했다. 윤 회장은 "어린 나이에 불길 속에 뛰어들어 어르신들을 구한 임지호 군의 용기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소중한 꿈이기에 이 자리를 통해 더 응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유예림 기자 yesrim@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4. 4맨유 임시 감독 캐릭
    맨유 임시 감독 캐릭
  5. 5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