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유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팝업스토어 'Found at Eight'을 오픈한다.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1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운영된다. 아이유의 음악과 사진, 가사, 그리고 팬클럽 캐릭터 '에일이언'을 모티브로 한 이번 팝업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테마로 꾸며지며, 팬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아이유에게 직접 편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내외부 갤러리와 미디어월에서는 아이유의 초상 사진, 비하인드 영상,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아이유와 '에일이언' 캐릭터를 활용한 키링, 그립톡, 우산, 모자 등 다양한 한정판 상품들이 판매된다. 굿즈 구매는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팬클럽 선예약은 오픈 직후 서버가 다운될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일반 예약은 9월 3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9월 13일과 14일에는 KSPO DOME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재는 차기작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촬영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