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허윤홍 GS건설 대표, 직원들과 뮤지컬 단체 관람

아주경제 김윤섭 기자
원문보기
사진=GS건설

사진=GS건설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직원들과 뮤지컬을 단체 관람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GS건설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아트센터 개관을 기념해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관람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GS건설 직원과 가족들은 공연 전 역삼동 GS타워 사내 식당에서 함께 식사한 뒤 객석 1100여석을 가득 채웠다.

허윤홍 대표는 공연 시작 전 "평소 GS건설을 위해 힘써주시는 임직원과 응원해 주는 가족, 지인들을 모시고 함께 공연을 관람하게 돼 기쁘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인 만큼, 소중한 분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으며 마음의 여유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객들은 회사 홍보영상과 지난해 새 단장한 '자이' 브랜드 홍보영상을 시청한 뒤 한국 제작자가 직접 기획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첫 진출한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를 관람했다.

공연 관람 후 진행된 만족도 조사에서 직원들은 "CEO가 무대에 올라 직원들과 가족들에게 전한 인사말에서 회사에 대한 애정과 직원들에 대한 감사가 느껴졌다" "주말에만 남편, 아빠였던 부족함을 단번에 만회한 것 같아 뿌듯하고, 특히 아이들이 아빠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폭발한 하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 대표는 2023년 10월 취임한 이후 직원들과 소통에 힘쓰고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현장경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매달 초 '안전 점검의 날'에는 전 임원과 함께 현장을 방문, 안전과 품질을 직접 챙기고 있다.
아주경제=김윤섭 기자 angks67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김경 귀국 공천헌금
    김경 귀국 공천헌금
  3. 3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4. 4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5. 5흑백요리사2 후덕죽 감사
    흑백요리사2 후덕죽 감사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