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34kg 감량' 나선욱 "강민경이 직접 섭외전화, 고윤정은 대기실 찾아와"('라스')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유튜브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부캐 부자' 나선욱이 최근 체중 34kg을 감량했다며 '개그계의 메기남' 자리를 노리고 있다는 포부를 밝힌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황윤상 변다희)는 서장훈, 신기루, 신동, 나선욱이 출연하는 ‘올 덩치 프로젝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나선욱은 '99대장 문신돼지'에 이어 새롭게 밀고 있다는 레전드 부캐를 공개한다. 또한, 그만의 전매특허 성대모사 퍼레이드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서장훈이 지켜보는 앞에서 과감하게 서장훈 성대모사를 펼쳤다고 전해져, 과연 이를 본 당사자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그는 가수 강민경 측에서 콘텐츠 협업 섭외가 왔으나 스케줄이 맞지 않아 거절했다가, 강민경이 직접 전화로 섭외 전화를 걸어와 출연을 승낙했다고 전해 주목을 받는다.

심지어 배우 고윤정이 자신을 만나기 위해 직접 대기실로 찾아왔다는 놀라운 사연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특히 인기 드라마 ‘열혈사제2’ 특별 출연으로 김남길과 연기 호흡을 맞출 당시 김남길에게 직접 애드리브 지시를 받으며 극진한 대접을 받은 비하인드를 전하며, 배우계 황금 인맥을 얻은 일화를 전한다.

한편, 나선욱은 본인의 눈이 손석구 눈과 닮았고, 심지어 박보검을 패러디한 ‘밥머검’으로 활동했던 적이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며 흥 넘치는 입담까지 발산할 나선욱의 활약은 오는 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