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칠대죄 오리진' 트레일러, 조회수 325만 돌파

뉴시스 윤정민
원문보기
독일 게임스컴 ONL서 공개…3일 만에 300만 돌파
이달 도쿄게임쇼서 현지 관람객 대상 게임 시연
[서울=뉴시스] 넷마블이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5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공개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트레일러 영상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넷마블이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5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공개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트레일러 영상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넷마블은 지난달 19일(현지 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5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공개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3일 만에 통합 조회수 325만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ONL에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와 다양한 영웅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 공중 탈 것 등 주요 콘텐츠를 담고 있다.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 소식도 전했다.

영상은 ONL 공개 직후 한국, 일본, 서구권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각 게재됐다. 한국 12만회, 일본 157만회, 서구권 156만회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이달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TGS) 2025'에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시연 빌드를 선보이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현지 관람객들에게 게임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멀티버스 기반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원작 '일곱 개의 대죄', '묵시록의 4기사' 캐릭터와 게임만의 캐릭터도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콘솔·PC·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되며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네수 부두 폭격
    베네수 부두 폭격
  2. 2푸틴 관저 공격
    푸틴 관저 공격
  3. 3유재석 대상
    유재석 대상
  4. 4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5. 5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