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1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 경기 저렴하게 보세요”…애플TV, MLS 시즌 패스 할인

전자신문
원문보기
미국 로스앤젤레스FC(LAFC)로 이적한 손흥민이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BMO 스타디움에서 세리머니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미국 로스앤젤레스FC(LAFC)로 이적한 손흥민이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BMO 스타디움에서 세리머니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애플TV가 손흥민, 리오넬 메시, 토마스 뮐러 등이 뛰고 있는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할인 요금제를 선보였다.

애플TV는 2025 MLS 시즌 남은 기간 MLS 시즌 패스 시즌권 구독을 3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TV+ 구독자의 경우 3만3000원으로 가입 가능하다.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MLS 모든 경기는 영어와 스페인어로 제공되며, 팬들은 리그 전반의 라이브 경기와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는 매치데이 종합 프로그램 'MLS 360'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MLS 시즌 패스의 주요 콘텐츠로는 경기 전후 분석, 선수 프로필, 인터뷰, 클럽 전용 콘텐츠, 경기 재방송, 라이브 MLS 넥스트 프로 및 MLS 넥스트 경기 등이 포함된다.

매주 일요일 저녁에는 '선데이 나이트 사커'라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주간 하이라이트 경기를 향상된 제작 품질과 전용 스튜디오 프로그래밍으로 선보인다. 이 경기들은 애플 TV+ 구독자들에게 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

MLS 시즌 패스는 애플 기기, 스마트 TV, 스트리밍 기기, 셋톱박스, 게임 콘솔의 애플 TV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부터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도 구글플레이를 통해 애플 TV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2. 2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3. 3쿠팡 청문회 불출석
    쿠팡 청문회 불출석
  4. 4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5. 5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