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케데헌' 신드롬 K팝 예능까지 터졌다, 애플TV+ '케이팝드'도 호평 "콜라보 대박"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글로벌 팝스타와 K팝스타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는 'KPOPPED(케이팝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일 애플TV+ 음악 경연 시리즈 'KPOPPED' 측은 작품을 향한 글로벌 시청자들의 호평을 밝혔다.

‘KPOPPED’는 최정상 K-Pop 아티스트와 해외 팝스타가 팀을 이뤄 서로의 히트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 경연 시리즈다. K-Pop을 대표하는 그룹들과 전설적인 팝스타들이 한 팀이 되어 무대를 완성하는 과정을 담은 Apple TV+ 음악 경연 시리즈 ‘KPOPPED’가 공개 이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KPOPPED’는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부터 미국의 전설적인 보컬리스트 패티 라벨(Patti LaBelle), R&B 계의 레전드 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등 해외 팝스타와 있지, 케플러, 스테이씨, 에이티즈, 키스오브라이프 등 K-Pop을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K-Pop 그룹들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와 비하인드를 담는다. ‘KPOPPED’는 서울에서 만난 해외 아티스트와 K-Pop 스타들의 음악적인 교류는 물론 한국 문화를 경험하는 비하인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Savage’, ‘Wannabe’, ‘Waterfalls’, ‘Motown Philly’ 등 명곡들을 환상적인 호흡으로 재탄생시킨 무대가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추억의 스타들과 요즘 K-Pop 그룹을 함께 볼 수 있어 즐겁다”(로튼토마토_SL****), “무대와 비하인드의 재미있는 장면들이 가득하다. 추억과 함께 명곡들이 되살아난다”(로튼토마토_El****), “한때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팝가수와 K-Pop 가수의 콜라보라 대박이다”(유튜브_Cr****), “전 세계 스타 뮤지션들과 K-Pop을 멋지게 엮어낸 프로그램”(IMDb_To****), “경쾌하게 귀를 사로잡는 콜라보 무대로 서로 다른 문화를 완벽하게 어우른다”(IMDb_Da****), “음악적인 면을 잘 담아내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출연진의 모습을 통해 한국 문화를 소개하며 서울을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안겨준다”(IMDb_Me****) 등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감독 메기 강, 약칭 케데헌)가 K팝과 한국 문화를 소재로 삼아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 또 다른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 K팝을 소재로 한 예능이 호평을 자아내 더욱 이목을 끈다.


‘KPOPPED’(케이팝드)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애플TV+와 티빙 내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애플TV+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