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동상이몽2' 서동주, "장성규 매니저가 남편"···남편과 가까워진 '플러팅' 고백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서동주가 남편과 가까워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방송인 서동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재다능 프로N잡러 결혼 3개월 차 서동주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지혜는 "미모가 아주 물이 올랐다"라며 칭찬했다.

이어 서장훈은 "장성규 매니저가 남편이라던데 장성규의 소개로 만난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서동주는 "또래들 모임에서 친구로 지내다가 가까워지게 됐다"라며 "솔직히 제 스타일로 생겼다. 키도 크고 잘 생겼다"라고 설명했다.

서동주는 "제가 밤에 강아지 산책을 시키니까 위험하지 않냐며 가끔씩 왔다"라며 남편이 먼저 플러팅을 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래서 제가 당시 불면증이 있어서 좀 재워주고 가라고 했다"라며 자신의 플러팅 기술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지혜와 이현이는 "아니 뭘 어떻게 재워줘? 나이가 몇 살인데 재워줘?"라고 했고, 서동주는 "순수하게 토닥토닥해 달라 했는데 남편이 자고 가라고 들어가지고"라며 관계가 발전하게 된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서장훈은 "대놓고 플러팅을 하셨네"라며 서동주의 플러팅에 놀랐다. 그리고 김구라는 "화법이 중간중간 스킵을 많이 하네. 내가 좋아하는 화법이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