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마트, 4일~7일 고래잇 페스타…국내산 참다랑어 첫 판매

뉴스1 이강 기자
원문보기

"햇꽃게·한우·수입 삼겹살" 제철 먹거리 대폭 할인

생활용품·와인 균일가 행사까지…4~7일 전국 점포 진행



(이마트 제공)

(이마트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이마트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국내산 참다랑어 비축 물량을 처음으로 풀어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자연산 참다랑어'(240g)는 정상가 대비 약 1만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이마트가 준비한 물량은 80톤으로, 올해 들어 참치 어획량이 급증하면서 가능했다. 해양수산부 수산정보포털에 따르면 1~5월 국내 참치 어획량은 51톤 수준이었으나 6월에는 599톤으로 늘었다.

가격 투자를 통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신선 먹거리도 다양하다. 45일에는 '가을 햇꽃게'(10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햇사과'(38입), '알찬란 30구' 등도 행사에 포함됐다. 암소한우는 행사카드 결제 시 전 품목 50% 할인되며, 6~7일에는 '수입 삼겹살'(100g)과 '파머스픽 하우스 감귤(1.4㎏)도 염가에 판매한다.

'샤인머스켓'(1.5㎏)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옛날탕수육'(팩), '안유성 광주옥 들기름 메밀면'(262g), '누텔라비스킷'(312g)은 행사카드 결제 시 각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공식품·생필품 할인도 눈길을 끈다. '두부', '치즈', '키친타월', '주방세제'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되며, '비스킷·파이', '스낵', '봉지라면·즉석밥', '방향탈취제' 등은 골라 담기 행사로 판매된다. 주방용품은 '프라이팬', '냄비', 브랜드 식기 단품 전 품목이 40% 할인된다. '와인 22종'도 할인한다.

이마트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업해 한우 간편식 신메뉴도 선보인다. '한우 언양식 소불고기', '한우 불고기쌈 샌드위치', '한우 고추잡채', '한우 블랙페퍼 감자볶음', '한우 불고기 버섯전골' 등 총 6종이다. 일부 메뉴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고래잇 페스타는 행사 시작 요일을 목요일로 앞당겨 고객 편의를 높였다"며 "가격 투자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2. 2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3. 3이정효 감독 갤럭시
    이정효 감독 갤럭시
  4. 4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5. 5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