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태워줘" 만취 남성 '황당 요구'…거절한 배달기사 마구 폭행

머니투데이 류원혜기자
원문보기
한밤중 거리에서 배달 기사가 만취한 남성으로부터 무차별 폭행당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전날 새벽 1시쯤 서울 중랑구에서 배달 기사 A씨는 음식을 픽업하기 위해 오토바이를 타고 한 식당으로 가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인도에 있던 한 남성이 A씨를 불러 세웠다. A씨가 "무슨 일이냐"고 묻자 남성은 느닷없이 "1만원을 줄 테니 집까지 태워달라"고 요구했다.

A씨가 "내가 택시 기사냐"고 되묻자 남성은 "돈이 부족하냐. 더 줄까"라고 말했다고 한다. 재차 요구를 거절당한 남성은 손에 들고 있던 모자로 A씨 얼굴을 때리기 시작했다.

A씨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남성은 그대로 달아났고, A씨는 남성을 추격했다.

남성은 A씨가 쫓아오자 혼자 넘어지더니 "나 죽네. 사람 살려", "나 경찰이야"라고 욕설한 뒤 또 도주를 시도했다.


한밤중 거리에서 배달 기사가 만취한 남성으로부터 무차별 폭행당하는 모습이 공개됐다./사진=JTBC '사건반장'

한밤중 거리에서 배달 기사가 만취한 남성으로부터 무차별 폭행당하는 모습이 공개됐다./사진=JTBC '사건반장'


A씨가 앞을 가로막자 남성은 A씨를 밀어 넘어뜨린 뒤 길가에 있던 배너와 쓰레기통 등을 집어던지며 폭행했다. 남성은 고통스러워하는 A씨를 두고 자리를 떠났고, A씨는 남성을 따라가 결국 붙잡았다.

때마침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남성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A씨는 다발성 타박상과 찰과상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A씨는 "당시 남성은 술에 심하게 취한 상태였다"며 현재 경찰이 사건을 수사 중이라고 전했다.

류원혜 기자 hoopooh1@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