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셰르파 소년’ 타망·라이, ‘어서와 한국’ 촬영 사진 공개됐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4’에서 큰 인상을 남긴 셰르파 소년 타망과 라이가 한국 여행을 마치고 네팔로 돌아간 가운데, ‘어서와’ 제작진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작진의 초대로 한국 여행을 즐기고 귀국한 타망과 라이.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 속의 두 친구는 놀이동산에서 해맑게 웃으면서 춤을 추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생애 첫 놀이동산에 방문한 친구들이 퍼레이드에 너무 신난 나머지, 아예 무대로 뛰어나가 흥겹게 즐기고 있는 모습이라고.

사진뿐만 아니라, 놀이동산 촬영 현장의 생생한 비하인드도 함께 전해졌다. 타망과 라이는 한국 놀이동산의 필수 아이템인 교복까지 장착, 여느 동갑내기 학생들처럼 기뻐했다는 후문. 게다가, 놀이기구 무경험자라던 친구들은 의외로 처음부터 공포의 자유 낙하 놀이기구를 가뿐하게 섭렵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제작진은 “타망과 라이가 한국에서 평생 못 잊을 정도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해왔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제작진이 친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며 함께 좋은 추억을 쌓았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타망과 라이는 지난 5월 방송된 ‘태계일주4’에 출연해 매일 30kg의 짐을 메고 히말라야를 등반하는 ‘소년 가장’ 셰르파들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기안84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여정에 동행하며 때 묻지 않은 순박함과 국경을 초월한 우정으로 큰 울림을 선사했다.

‘어서와’를 통해 공개될 순수 소년 타망과 라이의 인생 첫 한국 여행기는 25일 방송으로 예정되어 있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4. 4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5. 5유한나 2관왕
    유한나 2관왕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