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2.3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재혼' 서동주, 연하 남편 꼬신 비밀은…"나 좀 재워 달라" 플러팅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서동주가 연하 남편과의 은밀한 플러팅 일화를 공개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서동주가 연하 남편과의 은밀한 플러팅 일화를 공개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방송인 서동주가 연하 남편과의 은밀한 플러팅 일화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1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400회 릴레이 특집에서는 결혼 3개월 차 서동주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MC 서장훈은 "남편이 장성규 매니저라고 들었다"며 서동주 남편의 깜짝 정체를 공개했다.

남편과 연애 시절을 언급하는 서동주.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남편과 연애 시절을 언급하는 서동주.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그러자 서동주는 연하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원래는 친구로 지내다가 점점 연락이 잦아졌다. 제 스타일대로 생겼다. 키도 크고 훈남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서동주는 남편과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를 설명하며 "밤마다 강아지 산책을 하니까 (남편이) '위험하지 않냐'며 찾아왔다. 당시 내가 불면증이 심해서 '좀 재워주고 가라'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이지혜와 이현이는 "나이가 몇인데 재워 달라고 하냐. 이건 플러팅 맞다"며 호들갑을 떨었다.


그러자 서동주는 "순수하게 토닥토닥해 달라는 의미였다. 그런데 남편은 '자고 가라'는 뜻으로 오해했다"고 해명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2. 2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3. 3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4. 4중러 폭격기 도쿄
    중러 폭격기 도쿄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