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원영, 파격발언…"인생 마지막 목표? ♥남편과 호화스럽게 잘 살기" (걍밍경)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파격발언을 했다.

1일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는 '나 말고 장원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장원영은 강민경과 저녁식사를 하던 중 "언니는 결혼 생각 있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지인들 만날 때마다 핫 토픽"이라며 눈을 반짝였다.



이에 강민경은 "너의 인생에 마지막 목표가 뭐냐"고 되물었고, 장원영은 "완전 호화스럽게 남편이랑 잘 살기"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현모양처 같은 것도 잘할 것 같다. 챙겨주는 걸 좋아한다"며 "아직은 다 말도 안 되고 장난 반 느깜"이라고 전했다.

강민경이 "배우자에 대한 꿈이 있는 것 자체가 건강한 것 같다. 본인의 이상형을 알고 있냐"고 하자 장원영은 "제일 큰 건 어떤 면에서든 내가 리스펙할 줄 알아야 된다. 그게 안 되면 감정이 안 생길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외적인 이상형에 대해선 "체격이 탄탄한 게 좋다. 몸을 보면 이 사람이 자기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루틴이 보이지 않냐. 내가 자기관리 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까 그런 사람이 좋더라"라고 설명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강민경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4. 4민주 혁신 합당
    민주 혁신 합당
  5. 5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