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임신 8개월’ 이시영, 계란 떡볶이 먹고 4kg 쪘다…다이어트 레시피 끝판왕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이시영(43)이 임신 8개월 차 근황과 함께 특별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1일 이시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임신 8개월에 +4㎏ 찐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시영은 직접 만든 건강식 레시피를 소개하며 “다이어트를 하고 있진 않지만 요즘은 만들어 먹는 재미에 푹 빠졌다”고 말했다.

첫 번째 메뉴는 토마토 콩피 오픈샌드위치였다. 방울토마토와 마늘을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로 간해 오븐에 굽고, 사워도우에 바질페스토·루꼴라·부라타치즈를 올려 완성했다. 이어 토르티야와 계란, 고추참치, 모차렐라 치즈로 만든 고추참치 피자도 선보였다.

이시영이 임신 8개월 차 근황과 함께 특별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사진=이시영 유튜브 채널

이시영이 임신 8개월 차 근황과 함께 특별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사진=이시영 유튜브 채널




특히 팬들의 눈길을 끈 건 ‘계란 떡볶이’였다. 이시영은 고춧가루, 간장, 알룰로스, 저당 고추장으로 양념을 내고 달걀 3개와 치즈를 더해 부담 없는 떡볶이를 완성했다. 그는 “임신 8개월 차에 떡이나 밀가루 음식은 소화가 잘 안 됐는데, 계란 떡볶이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단호박 베이글, 꿀새우 피자, 아보카도 토스트, 생초콜릿 등 100여 개의 건강 레시피를 모아두고 차례차례 도전 중이라고 밝혔다. 또 식전에는 백향과를 즐긴다고 덧붙이며 “여자에게 좋은 과일이라 자주 먹는다. 제철이라 청도 담가 탄산수에 타 먹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임신 8개월 차에도 아들 정윤 군, 뱃속 둘째와 함께 시드니 마라톤 도전에 나서며 ‘운동하는 배우’의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