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만삭 이시영, 겨우 4㎏ 쪘다…다이어트식 보니[셀럽웰빙]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임신 8개월 차 이시영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갈무리

임신 8개월 차 이시영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갈무리



임신 8개월 차인 배우 이시영(43)이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했다.

1일 이시영 유튜브 채널에는 '임신 8개월에 +4㎏ 찐 이유'라는 제목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시영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방울토마토와 마늘을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로 간을 한 뒤 파슬리 가루와 페페론치노를 뿌리고 오븐에서 180도로 20분 구워 토마토 콩피를 만들었다.

사워도우 2조각을 노릇하게 구워 바질페스토를 꼼꼼히 펴 바른 뒤엔 루꼴라를 듬뿍 올리고 그 위에 부라타치즈를 통째로 얹었다. 여기에 완성된 토마토 콩피를 올린 뒤 발사믹 식초를 뿌리면 이시영식 오픈샌드위치가 완성된다.

두 번째 음식은 토르티야를 활용한 고추참치 피자다. 프라이팬에 구운 토르티야에 계란 하나를 올려 익힌 뒤 기름 뺀 고추참치를 위에 올린다. 여기에 모차렐라 치즈 100g을 얹어 치즈가 녹을 때까지 앞뒤로 구워주면 완성이다.

달걀 떡볶이 레시피도 공개했다. 이시영은 고춧가루, 간장, 알룰로스, 다진 마늘, 저당 고추장, 물 등으로 양념을 만든 뒤 달걀 3개와 치즈를 얹어 떡볶이를 만들었다. 그는 "소화가 잘 안됐는데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시영은 이 외에도 단호박 베이글, 꿀 새우 피자, 아보카도 토스트, 생초콜릿 등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진 않고 할 필요도 없지만 요즘 만들어 먹는 데 재미 들여 레시피를 찾아보고 있다. 한 100개 정도 골라놨는데 하루에 하나씩만 해 먹어도 건강해질 것 같다. 제 기준 쉬운 것만 골랐다"고 설명했다.

이시영은 식전 백향과를 먹으면서는 "이게 여자한테 좋다더라. 엄청 시고 상큼하다. 식탁 위에 놓고 시간 날 때마다 칼로 뚜껑만 따서 숟가락으로 먹으면 돼서 편하다. 지금 제철이라 청도 만들어 탄산수에 타 먹는다"고 했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