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둘째 임신’ 이시영, 만삭에도 4kg만 찐 비결 공개 “다이어트할 이유 없지만”(뿌시영)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둘째를 임신 중인 배우 이시영이 건강식을 공개했다.

1일 채널 ‘뿌시영’에는 ‘임신 8개월에 4kg 찐 이유’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시영은 임신 중에도 체중 변화를 최소화한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특히 백화점에서 산 바질 페스토를 공개하며 이것 때문에 샌드위치가 먹고 싶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또 이시영은 백향과를 공개하며 “제철이라 그래서 먹는데 여자한테 진짜 좋다고 하더라. 신 것 좋아하는데 엄청 시고 상큼하다”라고 말했다. 이시영은 백향과를 식탁에 쌓아두고 먹을 정도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시영은 김밥, 달걀떡볶이에 논알코올 맥주를 즐기기도. 그는 “저녁에 떡이나 밀가루 종류를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더라. 간단히 먹을 수 있는”이라고 설명했다. 이시영은 “이번 주 내내 해 먹은 것들이 다이어트식이다. 다이어트를 하지도 않고 할 이유도 없지만 평소에도 건강하게 먹는 걸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시영은 “원래도 건강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데 얼마 전에 저희 아빠가 몸이 안 좋아지셔서 제일 먼저 냄비, 조리도구, 밥솥 싹 다 바꿨다. 맨 처음에 한 게 그거였다. 식자재들도 유기농에 더 좋은 재료를 쓰려고 하고 있다. 상황버섯쌀로 바꿨다. 유기농이고. 아빠 때문에 바꾸게 된 거지만 저랑 정윤이가 너무 만족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 ‘뿌시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