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청춘의 서사를 담은 '마이 유스' OST, 다채로운 음악으로 깊이를 더하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JTBC 새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가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과 청춘의 이야기를 다채로운 음악으로 풀어낼 OST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OST는 빈센트블루, 임지수, 제로베이스원 김태래, 장들레, 손디아 등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출처=하이지음스튜디오

출처=하이지음스튜디오


'마이 유스'는 지난달 29일 '고고씽(GOGOSING)' SNS를 통해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담백하고 서정적인 보컬로 사랑받는 빈센트블루와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내는 임지수가 참여하며 주인공들의 내면을 표현할 계획이다.

또한, 청량한 에너지로 주목받는 제로베이스원의 김태래는 밝고 투명한 음색으로 극의 설렘을 더하고, 포근한 음색의 장들레는 과거의 따뜻한 순간을 되살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깊은 호소력을 지닌 손디아는 인물들의 감정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감정선을 단단히 지탱할 것으로 보인다.

각 아티스트의 개성과 음악적 해석이 녹아든 '마이 유스'의 OST는 작품 속 메시지를 가장 세밀하게 확장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 아티스트가 지닌 음악적 결이 '마이 유스'가 그려내는 인물들의 서사와 만나 얼마나 강력한 몰입을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마이 유스'는 오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선우해(송중기)와 뜻하지 않게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성제연(천우희)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