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 강.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메기 강 감독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분량이 현재 수정 작업 중이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08회에는 메기 강 감독이 출연해 현재 글로벌 열풍을 부르고 있는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해당 회차는 현재 OTT 티빙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지만, 메기 강 감독의 분량만 제외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tvN 측은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해당 회차에 사용된 자료 화면 중 일부 장면에 대한 교체가 필요해 메기 강 감독이 출연한 VOD 부분을 비공개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정 후 다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회차는 글로벌 특집으로 준비돼 메기 강 감독을 비롯해 대한민국 육상 계주 역사상 첫 금메달의 주역들,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창업자이제 게이츠 재단 이사장인 빌 게이츠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애니메이션이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작품의 OST가 미국 빌보드와 영국 싱글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