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고현정, 극과 극 열연 예고…우아함부터 기괴함까지

YTN
원문보기


배우 고현정이 새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서 우아함과 섬찟함, 청순함과 기괴함을 넘나들며 극과 극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9월 5일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연출 변영주/극본 이영종/기획 스튜디오S/제작 메리크리스마스, 메가몬스터, 영화제작소 보임)이 첫 방송된다.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은 잔혹한 연쇄살인마 '사마귀'가 잡힌 지 20여 년이 지나 모방범죄가 발생하고, 이 사건 해결을 위해 한 형사가 평생 증오한 '사마귀'인 엄마와 예상 못한 공조를 펼치며 벌어지는 고밀도 범죄 스릴러다.

배우 고현정(정이신 역)이 타이틀롤을 맡아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현정은 극 중 남자 다섯을 잔혹하게 죽여 '사마귀'라 불리게 된 연쇄살인마 정이신 역을 맡는다. 고현정은 결코 한 가지 단어로 설명할 수 없는 입체적 캐릭터 '사마귀' 정이신을 연기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주얼은 물론 눈빛과 표정까지 갈아 끼우는 노력과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오늘(1일)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제작진이 우아함과 섬찟함, 청순함과 기괴함을 넘나드는 고현정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도무지 한 사람이라고 믿을 수 없는 고현정의 극과 극 이미지와 표현력이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첫 번째 사진 속 고현정은 무표정 속에 속내를 숨긴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눈빛 하나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고현정의 우아한 아우라가 인상적이다. 그런데 다음 사진에서는 얼굴에 새빨간 핏방울이 가득 튄 고현정이 붉은 장갑을 낀 채 사건을 암시하고 있다.

반면 세 번째 사진에서는 햇살처럼 밝고 환한 고현정의 미소를 확인할 수 있다. 그녀의 맑은 피부만큼이나 전체적으로 풍기는 아우라도 청순하고 맑기 그지없다. 하지만 마지막 사진에서 최고의 반전이 펼쳐진다. 세월의 흐름을 보여주듯 분장까지 한 고현정이 파리한 얼굴로 기괴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것. 그녀의 가슴에 붙은 새빨간 수감표가 강렬함을 더한다.


우아함과 섬찟함, 청순함과 기괴함. 모두 고현정이라는 한 사람의 배우가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이라는 하나의 작품에서, 정이신이라는 캐릭터 하나로 보여주는 모습들이다. 정이신이 대체 어떤 캐릭터이길래 이토록 다양한 면을 가지고 있는지, 배우 고현정은 어떻게 이토록 극과 극을 오가며 연기를 펼친 것인지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은 9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