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0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가요소식] '태권 트로트' 나태주, '내일은 태권왕' OST 참여

연합뉴스 이태수
원문보기
코르티스, 데뷔 앨범 작업기 다큐 공개·박형식, 일본 미니앨범 '비기닝' 발매
나태주 '내일은 태권왕'[디알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나태주 '내일은 태권왕'
[디알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나태주 '내일은 태권왕' OST 불러 = '태권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SBS스포츠 태권도 예능 '내일은 태권왕'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불렀다고 소속사 디알뮤직이 1일 밝혔다.

동명의 OST는 스타 작곡가 김형석이 작사·작곡한 노래로, 힘차고 밝은 멜로디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특징이다. 나태주는 이 곡으로 전 세대에게 용기를 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내일은 태권왕'은 전국 각지의 청소년 태권도 유망주가 출연해 '태권왕'으로 나아가는 여정을 그린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이다. 나태주는 이 프로그램에서 메인 MC이자 '태권왕' 단장을 맡았다.

코르티스 다큐멘터리 '왓 위 원트'[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코르티스 다큐멘터리 '왓 위 원트'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코르티스, 타이틀곡 찾는 다큐멘터리 공개 = 신인 그룹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작업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왓 위 원트'(What We Want)가 1일 오후 8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밝혔다.

'왓 위 원트'는 멤버들이 데뷔 앨범을 작업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송 캠프에서 타이틀곡 '왓 유 원트'(What You Want)를 만드는 다섯 멤버의 노력을 만날 수 있다.

코르티스는 지난달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작업을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송 캠프를 떠났다"며 "처음에는 한 달간 있을 계획이었지만, 작업이 잘 풀리지 않아 세 달간 진행했다"고 말했다.


코르티스는 오는 8일 데뷔 앨범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스'(COLOR OUTSIDE THE LINES)를 발표하고 후속곡 '패션'(FaSH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박형식[레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형식
[레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박형식, 일본 미니앨범 '비기닝' 발표 = 배우 박형식이 1일 오후 6시 일본에서 첫 미니앨범 '비기닝'(BEGINNING)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레브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고이시쿠테 아이타쿠테'를 비롯해 5곡이 수록됐다.


박형식은 방송 중인 KBS 2TV 주말 드라마 '트웰브'에서 오귀 역을 연기하고 있다. 그는 오는 13∼14일 일본 팬 콘서트 '비기닝'을 연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