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 '런닝맨'서 직접 결혼 발표… 유재석에 사회 부탁

한국일보
원문보기
김종국 "장가간다… 열심히 잘 살 것"
지석진, 김종국 결혼 소식에 놀라움 표출 "유튜브 콘셉트야?"


김종국이 '런닝맨'에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SBS 캡처

김종국이 '런닝맨'에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SBS 캡처


가수 김종국이 '런닝맨'에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출연진은 놀라움을 내비쳤고, 유재석은 사회를 부탁받았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출연진이 김종국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국이 결혼 소식을 전하자, 지석진은 "유튜브 콘셉트냐. 네가 신부인 콘셉트냐"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하하 역시 놀란 마음에 심호흡을 했다. 김종국은 "제가 장가를 간다. 열심히 잘 살겠다"고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종국이가 올해 30주년 콘서트를 한다. 나한테 사회를 부탁해서 '30주년 콘서트로 뭘 하나 보다' 했다. 그런데 결혼이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갑자기 받은 사회 부탁에 일정 조정을 마음먹었다고 알렸다. 이어 김종국을 향해 "제가 (사회를) 격조 있게 보니까 걱정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하하는 "나도 (결혼식에) 어떻게든 가야겠다"고 했다. 김종국은 예비신부에 대해 "연예계 쪽 사람이 아니다"라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지난달 김종국은 팬카페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저 장가간다"면서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다"고 했다. 또한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종국이 결혼 발표를 하는 모습이 담긴 '런닝맨'은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수도권 가구 기준 2049 시청률 1.9%를 기록해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5%까지 뛰어올랐다.


한편 김종국은 1995년 터보로 데뷔했다. 그는 '한 남자' '사랑스러워'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출연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