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허예은+강이슬 30점 합작' KB, 하나은행 84-50 완파…박신자컵 첫 승 수확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허예은 / 사진=WKBL 제공

허예은 /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KB스타즈가 하나은행을 대파하며 박신자컵 첫 승을 신고했다.

KB스타즈는 31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25 BNK금융 박신자컵 B조 예선 하나은행과의 경기에서 84-5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KB스타즈는 1승 1패를 기록했고, 하나은행은 대회를 패배로 시작하게 됐다.

KB스타즈는 허예은이 3점슛 4개 포함 16점, 강이슬이 14점 8리바운드로 맹활약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하나은행은 박소희가 14점 9리바운드, 이이지마 사키가 10점으로 고군분투했으나 패배를 막진 못했다.

KB스타즈가 시작부터 하나은행을 압도했다. 그리고 그 중심엔 강이슬이 있었다. 강이슬은 1쿼터에만 3점슛 1개 포함 7점을 올리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고, 나윤정과 허예은도 3점포를 성공시키며 힘을 보탰다. KB가 22-8로 앞선 채 1쿼터를 끝냈다.


2쿼터 역시 KB스타즈가 더 앞서 나갔다. 허예은이 3점슛 2방을 터뜨리며 하나은행의 림을 폭격했고, 사카이 사라와 강이슬, 나윤정 등 모든 자원들이 고르게 득점을 뽑아냈다. KB는 46-20으로 큰 리드를 유지한 채 전반을 마무리했다.

후반에도 반전은 없었다. 강이슬과 양지수의 3점포가 림을 가르면서 KB스타즈가 55-23, 32점 차까지 격차를 벌렸다. KB는 선수들을 무리시키지 않고 조기에 벤치 멤버를 투입하면서 손쉽게 대승을 거뒀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