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석훈 "10년째 아내와 생리현상 안 터…경제권 넘겼다"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가수 이석훈이 결혼 10년 차에도 아내를 보면 설렌다고 말했다.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이석훈이 결혼 10년 차에도 아내를 보면 설렌다고 말했다.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이석훈이 결혼 10년 차에도 아내를 보면 설렌다고 말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석훈이 출연해 부부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이석훈은 "결혼 10년차에도 아내를 보면 설렌다던데"라는 말에 "그렇게 말하면 원성이 자자하다. 그래도 여전히 아내를 보고 있으면 (좋다)"라고 말했다.

그는 "아직까지도 생리현상을 다 안 텄다. 아내도 그렇다. 저희 집에서 트는 사람은 아이밖에 없다"라며 "그게 그렇게 부끄럽더라"라고 말했다.

가수 이석훈이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겼다고 밝혔다.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이석훈이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겼다고 밝혔다.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서장훈은 이석훈에게 "아내에게 꽉 잡혀 사는 게 경제권을 다 뺏겼다고 한다. 수입, 재방료, 저작권료 전부 다 아내가 관리를 하는 게 맞느냐"고 질문했다.

이석훈은 "뺏긴 게 아니고 부탁했다. 아내가 저보다 현명하고 수 계산이 빠르다. 아내가 해주는 게 제가 편하다. 아내가 알아서 해주니까. 제가 용돈 받는 건 아니고 쓸 걸 쓴다"고 말했다.


서장훈이 "아내가 모르는 비상금이 있냐"고 묻자 이석훈은 "없다"면서 "(아내가) 공인인증서, 모든 걸 다 알고 있다"고 답했다.

신동엽은 "왜 행사도 투명하게 하는데 '미우새' 출연료는 현찰로 달라고 했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2. 2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3. 3빅리거 대표팀 합류
    빅리거 대표팀 합류
  4. 4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5. 5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