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영광 절친’ 강수진, 최대 6살인데..‘9살 차이’ 신동하에 또 충격 (‘진짜 괜찮은사람’)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진짜 괜찮은 사람’ 강수진이 신동하 나이에 다시 한번 충격을 받았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에서는 8명의 출연자들이 서로의 나이와 직업을 공개했다.

앞서 김영광의 친구 강수진은 “최대 6살까지 밖에 안 된다”라고 선언한 바 있다. 그리고 10살 차이 나는 김남희 친구 오현진에게 충격을 받았다.

이날 8명의 출연자들이 서로의 나이와 직업을 공개한 가운데 강수진은 허영지 친구 신동하가 37살, 의사라는 걸 알게됐다.


특히 37살이라고 하자 강수진은 깜짝 놀랐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아 충격이었다. 어떻게 보면 현진 오빠랑 한 살 차이 밖에 안 난다. 현진 오빠는 저랑 열살 차이가 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 놀라긴 했다”라고 털어놨다.

조세호는 “수진 씨가 허용할 수 있는 나이 차이가 6살이라고 했는데 동하 씨랑은 나이 차가 9살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남희는 “나이 차가 한계가 있다고 했는데 눈 앞에 내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얼마나 끌리느냐 더 중요하겠죠”라고 전했다.


그러자 강소라는 “축구 쪽이면 남성도 많은데 직업 구조상 근데 왜 모태 솔로였나?”라고 물었다. 김영광은 “여자 축구로서 성공하기 위해서 매진하다보니까 아마 그런 쪽에 시간을 투자 못한 것 같다. 제가 조금 러벗으로서 운명의 커플이 나타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왔다”라고 답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진짜 괜찮은 사람’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