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에스콰이어’ 정채연, 살인사건 피의자 변호사로 지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사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스튜디오S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사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스튜디오S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정채연이 살인사건 피의자의 변호를 맡게 된다.

3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 10회에서는 살인 혐의 피의자에게 변호사로 지목된 강효민(정채연 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강효민은 그동안 숱한 사건에서 의뢰인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상처를 보듬기 위해 노력해 왔다. 상처가 극에 달했을 때 사람들이 소송을 생각한다는 자신의 말처럼 각자만의 사연을 안고 법적 공방을 벌이는 이들의 마음을 지켜내려 최선을 다했따.

그 결과 강효민은 신입 변호사들 사이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남다른 능력을 인정받았다. 그런 가운데 강효민은 갑작스럽게 걸려 온 한 형사의 전화로 인해 난데없이 살인죄로 기소된 이의 변호를 맡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효민과 그를 변호인으로 지목한 의뢰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같은 배를 탔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에게는 서로에 대한 미묘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특히 의뢰인의 눈동자에서는 강효민에 대한 알 수 없는 적대감이 엿보이는가 하면 강효민 역시 이제껏 만났던 의뢰인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그를 바라보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더한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2. 2주택 화재 사망
    주택 화재 사망
  3. 3이강인 슈퍼컵 4연패
    이강인 슈퍼컵 4연패
  4. 4미스터 킴 국화
    미스터 킴 국화
  5. 5고영준 강원FC 임대
    고영준 강원FC 임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