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장원영, 50분 자고 군입대 → 밤엔 독일行…극한 스케줄에 “악으로 해야지”

세계일보
원문보기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군사 훈련 체험 후기를 전하며 숨 가쁜 일정을 소화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훈련 전 활기찬 모습과 달리, 훈련 직후 흐트러진 머리와 초점 잃은 눈빛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장원영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훈련 전 활기찬 모습과 달리, 훈련 직후 흐트러진 머리와 초점 잃은 눈빛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장원영 인스타그램 캡처


장원영은 지난 29일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웹 예능 ‘전과자’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다들 ‘군대녕’ 봤나? 나 정말 유격이 사격인 줄 알았다”며 특유의 솔직한 입담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실 그 전날 뮤직비디오 촬영이 있어서 50분 자고 군대에 갔다. 심지어 그날은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날이었다”며 빡빡했던 스케줄을 떠올렸다.

그는 또 “나는 그날 군대녕 한 게 키자니아(어린이 체험 테마파크) 정도로 생각하고 갔다. 그런데 도착하자마자 처음 걸어보는 산길을 달렸다. 그래도 궁금했는데 너무 재밌는 추억이었다”고 회상했다.

웹 예능 ‘전과자’에 출연한 장원영의 모습. 유튜브 채널 ‘ootb STUDIO’ 캡처

웹 예능 ‘전과자’에 출연한 장원영의 모습. 유튜브 채널 ‘ootb STUDIO’ 캡처


장원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훈련 전 활기찬 모습과 달리, 훈련 직후 흐트러진 머리와 초점 잃은 눈빛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훈련을 마친 그는 “나 믿고 꼭 보라. 다섯 번 보라. 대답은 ‘악’으로 한다. 알겠나”라며 “군대 정말 대단한 거였다. 나도 이제 조금 안다. 진짜 장난 아니다. 나도 이제 군 토크에 낄 수 있다”고 색다른 경험담을 남겼다.


또한 “그날 밤에 독일에 출국했다. 나들이 제대로 다녀오고 롤라팔루자 하러 간 원영이었다. 악으로 해야지”라며 강행군 일정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5일 미니 앨범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타이틀곡 ‘XOXZ’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