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경남, '2025 우먼 피치 풋살대회' 성료…여성 아마추어 선수 대거 참가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경남FC 제공

사진=경남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경남FC가 개최한 '2025 우먼 피치 풋살대회'가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됐다.

8월 30일 창원축구센터 하프돔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는 여성 축구 저변 활성화 및 참여를 독려하고, 지역 기반의 여성 체육 문화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작년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2회째 진행된 이번 대회는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아마추어 선수 약 100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대회는 조별리그 및 4강 토너먼트의 결과로 레드로즈FC와 신민규FC가 결승에서 맞붙게 됐고, 우승의 영광은 레드로즈FC가 차지하게 됐다.

특히, 경남FC 산하 여성 아마추어 축구팀인 레드로즈FC는 예선부터 결승까지 단 한 골도 내주지 않는 안정적인 경기력을 바탕으로 우승을 거머쥐게 됐다.

이번 대회의 결과로 우승팀 레드로즈FC에 상금 40만 원, 준우승 신민규 FC에 30만 원, 3위 프라임 루시에 20만 원, 4위 YSK 위민 FS에 10만 원이 각각 수여됐다.


우승팀 레드로즈FC의 시상식 및 세리머니는 31일 부천과의 홈경기 하프타임에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대회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영상과 사진은 경남FC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경남FC는 앞으로도 그라운드 위 여성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여성 축구 저변 확대와 관련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