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퍼포먼스부터 센스 위트까지...아이돌이란 이런 것! 제베원 성한빈x장하오x한유진, 개인기 대방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정에스더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이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은 지난 3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다양한 퍼포먼스와 숨겨진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세 멤버는 등장과 함께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 퍼포먼스를 꾸몄다. 한층 성숙해진 청량미 속에 제로베이스원만의 에너제틱한 군무를 뽐냈다.



장하오는 '아이코닉'에 대해 "제로베이스원을 대표할 수 있는 제일 의미 있는 노래다. 우리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이 아이코닉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멤버들은 2년 전 '놀라운 토요일'에 첫 출격한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특히, 팀 내 막내인 한유진은 태연을 향해 "'놀토' 막내 아니세요?"라고 묻는 '아이돌力' 만렙의 면모를 선보였다.


본격 받아쓰기 코너가 시작되자, 세 멤버는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했다. 특히, 힌트를 위해 성한빈은 업그레이드된 터팅 퍼포먼스를, 한유진은 자유자재로 귀를 움직이는 개인기를, 장하오는 MC 붐을 위해 '붐'이 들어가는 노래만으로 구성된 댄스 메들리를 펼쳤다. 간식 게임 코너에서는 예측 불가한 귀여운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며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9월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갈무리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김용현 여인형 구속
    김용현 여인형 구속
  3. 3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4. 4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5. 5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