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금수저' 딘딘, 금전 감각 상실한 연예인에 일침…"개념 없어" (워크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래퍼 딘딘이 금전감각을 상실한 일부 연예인들을 겨냥한 소신 발언으로 화제다.

29일 '워크맨' 유튜브 채널에는 '제발.. 아메리카노만 드세요...ㅣ카페계의 해병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딘딘이 게스트로 등장해 이준과 함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에서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이날 "카페에 바라는 게 있냐"는 질문에 지점장은 "돈이나 많이 줬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준은 "지금 많이 버실 것 같은데. 월 천만 원 찍지 않냐. 지점장인데"라는 발언으로 지점장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듣던 딘딘은 "연예인들이 이게 문제다. 화폐가치 개념이 없다"며 "슈퍼카 타고,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까 정신이 나갔다"고 일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4시간 가량 아르바이트를 마친 이준과 딘딘은 최저시급에 따라 40,120원의 임금을 정산받았다.

딘딘은 "진짜 이거 딱 이렇게 40,120원 받고 나니까 형의 '월급 천만 원' 발언이 너무 경솔했다"고 다시금 강조해 유쾌함을 더했다.

이날 이준은 "휴게 시간도 따로 있고, 1시간을 주는 게 엄청난 베네핏인 것 같다"며 카페 아르바이트 후기를 밝혔다.


한편 최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동부이촌동 출신 딘딘이 출연해 '금수저'였음을 인증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워크맨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