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목장갑 뒤집은건 이것 때문!' 장원영 군대 설전 종결..."나도 이제 군토크 낄 수 있어!"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정에스더 기자) '군대 요정'으로 등극한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후기를 전했다.

장원영은 지난 29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나 정말 유격이 사격인 줄 알았다"며 유쾌한 분위기로 군사 체험 후기를 전했다.

앞서 장원영은 2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전과자' 시즌6 방학 특별편 3편을 통해 깜짝 게스트로 출연, 군복을 입은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 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난 장원영은 본격적인 유격 훈련을 받은 후 점차 시들어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PT체조, 유격 기구 훈련, 산길 구보 등을 모두 소화하던 장원영은 중간중간 "오자고 해서 죄송하다" "여기 택시 잡힙니까" 등의 멘트로 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이 날 장원영은 와이어 훈련에서 목장갑을 뒤집어 착용, 잠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제작진을 통해 와이어와의 마찰력을 줄이기 위한 조치임이 밝혀지며 논란은 금방 사그라들었다.


장원영은 플랫폼을 통해 "사실 내가 전날 뮤직비디오 촬영이 있었다. 50분을 자고 군대 간 날이었다. 갔더니 심지어 오늘 폭염주의보라고 하네. 날씨가 또 너무 좋아져버린거다"라며 "나는 그날 그렇게 군대녕한게 사실 키자니아(어린이 테마파크) 정도로 생각하고 갔다. 근데 도착하자마자 처음 걸어보는 산길을 뛰었다. 그래도 궁금했는데 너무 재밌는 추억이었다"는 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나도 이제 군 토크에 낄 수 있다. 그리고 그날 밤에 독일로 출국했다. 나들이 제대로 다녀온 원영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5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타이틀곡 'XOXZ'로 컴백했다.

사진=장원영SNS, 유튜브'ootb STUDIO'채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